품안애산후조리원
품안애산후조리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커뮤니티

이용후기

감사합니다^^

작성자 꿀떡맘
작성일 20-10-16 18:38 | 518 | 0

본문

임신중 집이 양천구여서 양천구,구로구,강서구에 있는 산후조리원을 알아봤다. 일일히 여러곳에 전화해본 결과. 위치도 집에서 가깝고, 시설과 마사지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품안애 산후조리원으로 예약을 했다.

 자연분만 후 3일째날 조리원에 입실 했는데, 조리원 입구에 알코올 손소독,전신소독,손씻기,알코올 손소독 이렇게 4회에 걸쳐 소독을 해야 들어갈 수 있었다.

​ 조리원에 들어간 시점이 점심시간 이였고, 이곳이 음식이 맛있고 잘나온다고 알고 있었는데, 정말로 맛있고 푸짐했다. 샐러드 소스도 직접 만드셨고 간식도 3번 나와서 평소 식성 좋은 나였는데, 조리원에선 배가 고프지 않아 남편이 가져온 간식은 먹지 않았다ㅋ

 원장님과 아기봐주시는 선생님들 모두 친절 했고, 시설내 모든부분이 체계적으로 돌아가고 청소도 깨끗이 해주셔서 있는내내 맘편히 있다 퇴소할 수 있었다.

 마사지는 기본이 8회짜리 패키지 였는데 4회나 더 서비스로 해주셔서 12회를 받았다. 마사지도 경력이 꽤있는분들이 해주셨고 엄청 쉬원했다. 아프고 뭉친 곳을  찾아내서 더 신경써서 풀어주시기도하고 지금까지 받아본 다른 마사지샵보다 더 쉬원했다. 다른 지인들에게 조리원은 이 곳을 추천할 정도로 정말 만족스러웠다.




https://cafe.naver.com/imsanbu/52550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