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안애산후조리원
품안애산후조리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이용안내

이용안내

산모와 가족분들께서 좀 더 편안한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하겠습니다.

면회 및 주의사항

  • 면회시간 : 10:00 ~ 21:00
  • 산모의 안정과 휴식, 아기의 보호를 위하여 면회는 짧게 해주십시오.
  • 남편분만 숙박이 가능합니다.
  • 아기 면회는 신생아실 창문을 통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 감기, 눈병, 설사 등 전염성이 염려되는 방문객은 면회 절대 사절입니다.
  • 감염예방을 위해 꽃바구니, 꽃다발, 음식 등 조리원 내에 반입을 금합니다.
  • 방문객은 출입구에 설치된 살균 샤워기와 손을 깨끗이 씻은 후 면회를 하시기 바랍니다.

입퇴실 안내

입실 퇴실
오전 11시 오전 10시

예약 및 상담안내

  • 예약은 직접 방문 상담 후 예약 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이나 전화예약은 사전 방문 상담 후에 하시기 바랍니다.
  • 전화 상담 시 방문 고객을 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리기간

  • 2주 (13박 14일)
  • 3주 (20박 21일)
  • 4주 (27박 28일)

지불방법

  • 예약금 총액의 10%
  • 잔금 : 입소시

입실료

  • 카드(현금가) 동일합니다.
기간 입실료
1주 (6박 7일) 1,325,000원
2주 (13박 14일) 2,650,000원
3주 (20박 21일) 3,975,000원
4주 (27박 28일) 5,300,000원

입금계좌 안내

  • 국민은행 457001-01-421065 (예금주 한선심)
  • 산모님 성항으로 입금을 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입금하신 후에는 전화를 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입실 시 준비물

  • 산모속옷 (팬티, 수유브라, 내복) 3~4벌, 수면양말 3~4컬레, 기초화장품, 수유패드, 세면도구

이용약관

  • 한국소비자원이 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 이용요금의 산모 1인. 신생아 1인을 기준으로 합니다.
  • 중도 퇴실 시 예약 신청 규정에 따릅니다.
좌우로 스크롤하시면 내용이 보입니다.
피해유형 보상기준 비고
입소 전
계약해제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계약금 환급 및 계약금의 100% 배상 다만, 계약금이 총 이용금액의
10%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초과되는
금액은 전액 환급하고,
그 나머지는 보상기준에서
정한 비율에 따라 환급합니다.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 입소예정일 전 9일 이후
- 입소예정일 전 10일 ~ 20일
- 입소예정일 전 21일 ~ 30일
- 입소예정일 전 31일 이전 또는 계약 후 24시간 이내
- 계약금 전액 미환급
- 계약금 30% 환급
- 계약금 60% 환급
- 계약금 전액 환급
입소 후
계약해제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급하고,
총 이용금액의 10% 배상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 + 총 이용금액의 10%)를
공제한 잔액을 환급

주차안내

  • 무료 주차 확인은 산후 조리원에서 해드립니다.

협력업체 부가서비스 이용 안내

  • 산후조리원 이용 기간 중 협력업체를 통해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의 규정에 따릅니다.

스튜디오 (스튜디오영원한미소)

  • 산후조리원에서 제공하는 무료 촬영 (만삭+신생아+50일)은 협력업체 스튜디오영원한미소에서 촬영과 앨범만 제공합니다. (8X8 - 8P)
  • 무료 사진 제공 이외, 추가 사진 촬영 및 일체의 사진 촬영과 관련한 선택은 의무 사항이 아니며 고객의 필요에 따라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사진 촬영으로 인한 분쟁 발생시 스튜디오 업체와 고객간의 계약 내용에 따라 해결합니다. (서비스 활영 동의서 작성)

산모 관리 프로그램 (올포맘)

  • 산후조리원 계약시 제공 되는 산전, 산후 관리 이외에 협력업체를 통한 추가적인 관리프로그램 선택은 고객의 자율적 의사에 따르며 협력업체에 별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구분 요금 비고
1회 12 ~ 15만원 프로그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패키지 5회 60만원
  • 부가적으로 선택한 관리 프로그램 이용에 따른 분쟁 발생시 소비자원이 고시한 아래의 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협력업체와 해결 합니다.

(올포맘 산모관리 프로그램 소비자분쟁해결기준)

  • 제공된 용역이 계약내용과 다른 경우
    ▷ 계약해지 :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 해당금액을 공제한 후 환급
  • 신체상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
    ▷ 사업자의 책임하에 원상 회복하고, 사업자의 배상책임 보험에 의거하여 손해배상한다.
  •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해지
    ▷ 개시일 이전 : 계약금 전액 환급함
    ▷ 개시일 이후 : 서비스 이용횟수에 해당하는 금액 공제 후 환급함
  •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해지
    ▷ 개시일 이전 : 계약금 전액 환급함
    ▷ 개시일 이후 : 서비스 이용횟수에 해당하는 금액 공제 후 환급함